Post

며칠 전 친구와 우연히 무선통신으로 동물의 숲을 오랜만에 접속!
그 후 다시 불타오른 나의 동물의 숲 ㅋㅋ

몇달만에 접속해서 잡초가 엄청나더군요-
너무 많아서 걍 조금씩 뽑아가며 다시 마을을 가꾸는 중예요 -ㅅ-;;

그나저나 꼭 사진 받고싶었던 리처드군이 내가 없는 동안 이사를 가버리고
다시 사진을 받기 위해 1호에게 수시로 치근덕대고 있습니다~ㅎㅎ

이번엔 좀 귀엽고 이쁜 주민이 이사오길 바라면서 주민들 목록을 함 찾아봤는데요
그동안 만나봤던 동물들이 꽤 되네요 ㅎ 그래서,
우리 동네에 살았던 적이 있는 아이들을 분홍색으로 한번 표시해봤습니다 ㅎㅎ

이미지 출처 : http://blog.naver.com/jungsoo314/50045527480



ㅎㅎ 그러고보니까 많이도 왔다 갔네요-
아~ 참돌이핀틱~ 내가 젤 좋아했던 애들인데.. ㅠㅅㅠ 마을 이쁘게 잘 꾸며놓으면 다시 이사올려나..
그나저나 개구리들.. 넘 징그럽게 생겨서 우리 마을로 이사 좀 안왔으면 좋겠는데..

▲ top